Motion Capture

유니티로 불러들이기

3ds 에서 fbx 로 불러들일 때… 스케일 확인 관련 글

유니티 answers..    모델링 –> 리깅 –> mocap 같은 애니메이션 입히기 –> 맘에 들면 FBX 형태 같은 것으로 유니티 임포팅 –> 스크립팅 / 프로그래밍.

유니티 다큐 : Animation Curve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