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G Path 등등…

   v2 = GLKVector3Lerp(pv1, pv2, 0.45);
    
    vDir12 = GLKVector3Subtract(v2, v1); // 시점 --> 종점 : 방향벡터.
    
    GLKMatrix3 rotMat = GLKMatrix3MakeZRotation(M_PI/2); // 회전 매트릭스
    vDir13 = GLKMatrix3MultiplyVector3(rotMat, vDir12);  // 적용.
    vDir13 = GLKVector3Normalize(vDir13); // 단위벡터로... 
    //vDir13 = GLKVector3MultiplyScalar(vDir13, lenzHeigt); // 거리 적용.
    
    float xval = v1.x + vDir13.x, yval = v1.y + vDir13.y;
    vc1 = GLKVector3Make(xval, yval, 0);
    xval = v2.x + vDir13.x, yval = v2.y + vDir13.y;
    vc2 = GLKVector3Make(xval, yval, 0);
    
    CGPathMoveToPoint(leftPath, nil, v1.x, v1.y);    
    CGPathAddCurveToPoint(leftPath, nil, vc1.x, vc1.y, vc2.x, vc2.y, v2.x, v2.y);

    //CGAffineTransform aTrans = CGAffineTransformMake(-1, 0, 0, 1, 0, 0);
    CGAffineTransform aTrans = CGAffineTransformMakeRotation(M_PI/2); // 회전..
    //CGAffineTransform aTrans = CGAffineTransformMakeScale(1.3, 1.3); //크기 확대..
    
    
    CGPathMoveToPoint(rigtPath, nil, v1.x, v1.y);
    CGPathAddCurveToPoint(rigtPath, nil, vc1.x, vc1.y, vc2.x, vc2.y, v2.x, v2.y);

    //[rigtLay setAffineTransform:aTrans];
    rigtLay.affineTransform = aTrans;
    
    leftLay.path = leftPath; rigtLay.path = rigtPath;
    
    // 이렇게 카피하는게 아닌가??m   
    rigtLay.borderWidth = 5;
    rigtLay.borderColor = [UIColor redColor].CGColor;
    
    rigtLay.strokeColor = [UIColor greenColor].CGColor;
    rigtLay.lineWidth = 15;
    
    //rigtLay.geometryFlipped = YES;
    rigtLay.doubleSided = YES;
    
    //rigtLay.anchorPoint = CGPointMake(100, 100);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